배달의 민족 · G마켓 연결 성공!
고등학생의 아이디어가 배달의 민족으로!
히트 아이디어상품 발굴 부터 판로 연결까지!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상품으로!
아이디어만 있는 1인 창업기업
구체적인 상품화 과정이 필요
부족한 비용자금 모집
제조를 위한 양산자금 모집 필요
유통채널 연결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채널 필요
짜장면 스티커는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아이디어는 준비됐다! 이젠 크라우드 펀딩이다!
아이디어오디션은 짜장면 스티커의 양산자금을 모으기 위해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했는데요
이 과정에서 펀딩투자 3일만에 목표금액 200% 달성!
최종 결과 목표금액의 338% 달성!
10,149,900원을 투자받았습니다!
또!
우아한 형제들이 운영하는 ’배달의 민족’에서 짜장면 스티커 제작 지원을 계약하며
스티커 10만장을 구매하였습니다.
이어서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에서 만든 지배달이 20만장 구매까지!
빵빵 터졌습니다!
작지만 위트있고 하루를 유쾌하게 만들어줄 아이디어가 있으신가요?아이디어오디션과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