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비즈] 현대홈쇼핑, 일반인 아이디어 오디션 상품으로 대박
  • 2015-05-28    18:09
  • 3873
현대홈쇼핑, 일반인 아이디어 오디션 상품으로 대박

현대홈쇼핑은 25일 새벽 1시부터 일반인 개발한 ‘아이디어 전동드릴’을 무료로 방송해 1시간만에 1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아이디어 전동드릴은 현대홈쇼핑과 중소기업청, 아이디어오디션(ideaaudition.com)이 손잡고 시행한 ‘아이디어톡’ 프로젝트를 통해...


▶ 뉴스바로가기(출처)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5/25/2015052501461.html